하림그룹이 여러분과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나누고자 ‘하림그룹 이야기’라는 소통
공간을 마련해 찾아 뵙게 되었습니다.
유쾌한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위한 블로그 운영 정책을 알려드립니다.
[코멘트/트랙백 정책]
블로그의 모든 댓글과 트랙백은 모두 오픈 정책으로 운영되지만, 하림그룹 블로그
주제와 부합되지 않는 광고성 스팸, 욕설, 외설적 코멘트, 무분별하고 근거 없는
비방이나 인신공격의 글인 경우 블로그 필진 및 운영진의 개인 프라이버시와 기업 명성을 보호하기 위해 사전 알림 없이 삭제
[사생활 보호 정책(Privacy Policy)]
하림그룹 이야기의 사생활 보호 정책(이하 “정책”)은 본 블로그 방문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한 준수 사항을 규정합니다.
1) 저작권(Copyright)
블로그에서 제공되는 모든 정보는 블로그 방문자들에 의해 복제, 배포, 전송 할 수 있습니다.
(단, 영화, 음악, 여행 등 외부필진의 문화컨텐츠는 복제, 배포 불가합니다.)
사용자는 블로그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개인 목적으로만 사용 할 수 있으며, 컨텐츠 사용자는 다음의 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저작자표시 : 해당 컨텐츠의 원저작자 및 하림그룹 URL을 표시하여야 한다.
- 비영리 : 해당 컨텐츠를 영리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다.
- 변경금지 : 해당 컨텐츠를 개작, 변형 또는 가공할 수 없다.
2) 보장 불가(No Guarantee)
하림그룹은 블로그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한 기밀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기밀사항 관련하여 블로그 상에서 겪을 수 있는 어떠한 피해에 대해서도 하림그룹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3) 블로그 사용(Blog Usage)
사용자는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고도, 본 블로그를 방문하여 하림그룹 관련 정보나 뉴스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방문시 서버가 자동적으로 사용자의 브라우저가 보낸 정보를 기억하게 되는데, 이 같은 서버 로그는 사용자의 웹 요청, 방문한 웹사이트 주소, 인터넷 프로토롤 주소, 브라우저 유형 및 언어, 방문 또는 포스팅 한 날짜와 시간, 쿠키 등 사용자의 브라우저를 규정하는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방문을 통해 수집되는 사용자의 기본 정보는 하림그룹 블로그 활동을 수치화하여 향후 기업블로그와 사용자의 활용 환경을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4) 쿠키 사용(Use of Cookies)
하림그룹 블로그는 사용자나 사용자의 컴퓨터 정보를 인터넷 폼인 ‘쿠키’를 통해
수집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캐릭터로 이루어진 소규모 파일로 사용자의 첫 방문시, 사용자의 브라우저를 규정해 사용자의 컴퓨터에 저장됩니다.
예를들어, 답글을 게제할 시, 사용자의 성명, 블로그 주소를 기재하도록 하여, 자동적으로 쿠키의 사용을 통해 운영되도록 하였습니다. 쿠기는 사용자의 하림그룹 블로그 방문을 용이하게 하는데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브라우저는 쿠기를 적용하도록 설정되어 있지만, 사용자는 브라우저 재설정을 통해 모든 쿠기 설정을 거부하거나 쿠키가 전송될 시 명시하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쿠키가 작동되지 않거나 삭제되었을 경우에는 블로그의 서비스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5) 링크(Links)
하림그룹은 블로그 컨텐츠 작성에 있어 사용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관련 사이트나
블로그의 링크를 포함하고 있으며, 하림그룹의 자사 정책에 보호 받지 않는 곳의
링크 또한 포함하고 있습니다. 하림그룹은 블로그 본문에 링크되어 있는 블로그
및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어떠한 정보, 제언 또는 광고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6) 문의 안내(Contact Us)
하림그룹 블로그 정책 관련 또는 개인정보 처리관련 문의사항은 하림그룹 블로그
운영팀(bjunkim1@harimgroup.com)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이벤트(Event)
하림그룹 블로그를 통해 진행하는 온라인 이벤트 당첨자 경품 배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참여자들의 개인 정보는 해당 이벤트 목적에 맞게 이용할 것이며,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폐기하겠습니다.
블로그 운영 정책의 상세 내용은 시간 경과에 따라 변경되며, 운영 정책 변경사항은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해 최선으로 공유됩니다.
매우 중요한 사안일 경우 명확한 가이드를 추가적으로 제공하며, 변경된 정책의
각각의 내용은 유효한 날짜 별로 페이지 상단에 게재될 것이며, 정책의 이전 내용
또한 사용자의 리뷰를 위해 게재하겠습니다.
[고객문의]
하림그룹 블로그 운영팀은 여러분과 건강한 소통을 나누고자 노력할 것 입니다.
블로그 운영상의 에러가 발견되거나 제안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블로그 운영팀(bjunkim1@harimgroup.com)에게 알려주시면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룹 및 사업부문별 문의사항은 각 사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