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하림그룹이 알립니다

[보도자료] NS홈쇼핑, 모바일앱 인기

11월 1일 출시했던 NS홈쇼핑의 모바일앱이 인기입니다.

 

출시 한 달 동안 무려 4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이 앱은 다른 앱과 달리 고객의 건강에 중점을 맞춘 '건강한 앱' 콘셉으로 차별을 둔 것이 특징입니다. 이는 고령화, 1~2인 가구 증가 추세에 '건강'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현 상황을 반영한 것입니다.

 

 NS홈쇼핑 앱 중 건강과 관련한 '건강매장' 카테고리는 크게 건강밥상 잘산DAY 선물하SHOW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상품들은 TV 대량 구매에 아쉽게 고개를 돌렸던 싱글족도 선택이 용이한 소포장 제품들이 대부분입니다. 특히 앱으로 구매하면 다양한 이벤트 할인혜택까지 더해져 알뜰 쇼핑이 가능합니다.

 

'잘산DAY'에서는 건강 트렌드를 소개하고 건강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추천합니다.

'선물하SHOW''아기' '청소년' '임산부' '남성' '여성' '시니어'로 타겟을 나눠 고객별 건강니즈를 바탕으로 필요한 선물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건강밥상'의 경우 국내산·친환경·NON-GMO 등 안전성이 검증된 반찬, 식품명인 발효식품 등을 중심으로 건강한 먹거리를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