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하림그룹 이야기

[하림] 글로벌 고객만족 1위 2년연속 인증

 

 

(주)하림이 지난 6월 28일 일본 오사카에서 열린 ‘2012 글로벌 고객만족지수(GCSI : Global Customer Satisfaction Competency Index)’에서 지난해 이어 2년 연속 식음료 산업 계육 부문에서 1위 인증을 받았습니다.

 

 

글로벌 고객만족지수는 다국적 컨설팅 그룹인 일본능률협회 컨설팅이 국내 기업의 글로벌 고객 만족 경영 수준을 평가하기 위해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고객 마족 경영 인식 제고와 국가별 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 제공을 보다 수준 높은 고객 만족 경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주)하림의 대표적 웰빙 제품인 ‘자연실록’ 제품들에 대해 고객 만족도가 높게 나타났습니다. 소비자들에게 시작단계인 농장에서 부터 친환경 사료를 통해 사육한 닭을 생산해 2차 육가공 제품까지 친환경 제품 경영전략 확대를 통해 고단백 저지방으로 웰빙 제품을 선보인 부분이 고객 만족도 향상에 크게 기여해 좋은 상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