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하림그룹 이야기

[하림] 육계 사육농가와 계열화업체 다 함께 모여 상생전진 한마당

2013년 전국 계육인 상생전진대회가 11월5일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안성팜랜드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한국계육협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육계 계열화사업에 참여하는 사육농장주들과 계열화사업체 임직원이 대거 참석했습니다. 안성팜랜드 아그리움 행사장을 꽉 메워 참석자가 1,300여명 정도였다고 합니다.

농림축산해양식품부에서는 오경태 기획조정실장이 참석하여 장관 표창 및 격려사를 하셨고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최규성위원장을 비롯해 옴문표의원 김학용의원 윤명희의원 김영연의원께서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농민단체장들께서 대거 참석했고 김연화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장도 참석했습니다. 

행사는 1부 초청특강과 정책특강에 이어 본행사, 그리고 레크레이션 및 만찬으로 이어졌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방송인 박은지씨가 닭고기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예쁘고 날씬한 모습으로 닭고기 소비촉진 활동에 적극 나서기로 했습니다.

사육농가와 계열주체들은 상생협력협약서를 채택하고 우리나라 닭고기 산업 발전에 힘을 모으기로 결의했습니다.

태진아 현숙씨가 구수한 트롯트로 분위기를 한껏 띄운 한마당 잔치에서는 전국에서 모인 사육농장주들은 농장을 일을 잠깐 잊고 모처럼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모습이었습니다. 특히 장기자랑 시간에는 폭소가 끊이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