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2015년 식품 상품을 강화하면서 모바일 사업에도 투자를 이어갈 계획입니다.
최근 1~2인 가구가 늘어나는 상황을 반영하여 식품 상품을 고급화하고, 모바일을 통한 소량 패키지 상품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입니다.
NS홈쇼핑은 지난해 '현미면' 등 국내산(産) 재료로 만든 제품을 선보여 호평을 받은 데 힘입어 올해는 국내산 상품 PB(자체상표) 제품 개발에 더욱 집중할 계획입니다. 다양한 지역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여러 채널을 통해 상품화 작업도 진행 중입니다. 최근 전라북도 중소기업 지원 관련 기관 3곳과 업무협약을 맺었으며, 관련 제품 출시도 오는 3월 예정돼 있습니다.
TV방송에서 반응이 좋았던 상품을 NS홈쇼핑 모바일의 '해피딜'이라는 코너를 통해 싼 가격에 판매하기도 합니다. 최근엔 '완도 구이용 전복'을 1마리에 1690원에 내놔 1~2인 가족에게 맞도록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인기를 끌었습니다.
NS홈쇼핑이 올 한해 선보일 국내산 식품들,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이모저모] 하림그룹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림] 환경보호 위한 피오봉사단 모집 (0) | 2015.03.09 |
---|---|
[그룹] 설 선물세트로 풍성한 명절 되세요 (0) | 2015.02.03 |
[하림] 하림삼계탕, 미국서 인기 만점 (0) | 2014.12.10 |
[그룹] 최고 품질은 현장에서부터, 하림웨이 대상 시상식 (0) | 2014.12.09 |
[그룹] "더 큰 울림의 시작" 4-H 네트워크 세계대회 비전선포식 (0) | 2014.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