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하림그룹 이야기

[하림] 환경보호 위한 피오봉사단 모집

하림이 올 한해 동물사랑과 환경보호를 함께 실천할 소비자 가족 봉사단 피오봉사단 가족 229()부터 27()까지 3주간 모집합니다.

 

하림 피오봉사단 가족은 하림의 동물복지윤리경영 정신에 공감하며 다양한 환경보호 봉사활동을 펼치는 소비자들의 가족 봉사단입니다. 지난 해 처음 1기 가족을 결성했으며, 토종 생태계 보호활동, 수질정화 체험, 재활용품 DIY, 자연생태 교육 등의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운영해 높은 호응을 모은 바 있습니다.

 

 

 

하림 피오봉사단 가족 2기는 4월부터 10월까지 7개월간 환경 정화, 동물 텃밭 가꾸기, 곤충 생태학습, 친환경 생활용품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에 참가하게 됩니다. 또한 직접 자연을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현장 프로그램은 물론 온라인을 통한 환경보호 미션도 매달 주어집니다. 첫 번째 현장활동으로 411() 경기도 가평의 생태복원지구를 찾아 생태학습과 한강 수원지 정화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참가 신청은 오는 27()까지 하림 블로그(http://blog.naver.com/harimmarket)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접수하면 됩니다. 동물과 자연을 사랑하고, 초등학생 이상의 자녀가 있는 가족은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모집인원은 총 10가족이며, 선정 결과는 다음 달 1()하림 공식 블로그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참가혜택도 풍성하게 마련돼 있습니다. 피오봉사단 가족 2기로 선정된 가족에게는 각 활동 참여도에 따라 다양한 하림 선물세트가 증정됩니다. 또한 현장 봉사활동에 참여한 자녀들에게는 봉사활동 점수가 부여됩니다.

 

하림은 2013년 환경실천연합회와 기부 협약을 체결하고, 야생동물 먹이 주기, 환경정화 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펼치고 있습니다. ‘피오(해피+꼬끼오)’하림의 동물복지 시스템으로 생산되는 닭고기 브랜드 프레쉬업의 마스코트로, 동물들의 행복권을 존중하겠다는 하림의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