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활동] 따뜻함을 나눠드립니다

[올품] 매주 월요일은 비타민데이!!

 

올품인의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월요일 아침 상큼한 비타민데이입니다.

7월 23일 아침 중복을 앞둔 무더위를 그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더운 여름 고생하는 우리 올품가족을 위해 그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의무실장께서 7월 16일부터 5주간 매주 월요일을 비타민데이로 선포했습니다.

 







 비타민 드링크와 캔디를 주간 출근자와 야간 퇴근자들에게 7시부터 나눠주었습니다. 비타민을 받아든 직원들은 저번주부터 실시한 비타민데이 행사를 알고 있었고 무더운 아침부터 수고하는 행사 진행요원에게 감사하다며 인사를 보냈습니다. 지난주 비타민데이 행사에 미흡했던 조기 출근자들을 위해 7시 20분부터 행사했던 것을 7시로 앞당겨 진행했음에도 많은 분들이 아침 일찍 출근하시고 계셨습니다.




 






 

뜨거운 아침 햇빝에 그대로 노출된 직원들은 연신 땀을 훔치고 있을 때, 출근버스가 도착했고 많은 사람이 현관 입구로 모여들었습니다. 행사 진행요원들은 한 분도 빠짐없이 비타민을 받을 수 있도록 꼼꼼하게 나눠드렸습니다. 여기저기서 “아! 오늘이 비타민데이구나!”, “매주 월요일마다 행사를 하는구나!” 등 비타민데이에 대해서 여러 이야기를 나누셨습니다.

















얼마의 시간이 흐른 후 야간근무자들의 퇴근이 시작되었고 다시 분주하게 비타민을 하나씩 챙겨드렸습니다.






모든 올품가족에게 지친 몸과 마음이 치유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준 행사진행요원들에게도 비타민을 나눠주었습니다.

모두들 활기찬 한주를 올품가족에게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파이팅!





비타민데이 첫번째 이야기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