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기획] 우리 농축산 바로알기

[특별기획] 고객을 향하여_한걸음 더 나아간 2014

고객을 향하여_한걸음 더 나아간 2014

 

2014년은 하림그룹이 미래를 향하여, 세계를 향하여, 고객을 향하여, 상생을 향하여한 걸음 더 나아간 해입니다.

 

이번에는, 하림그룹이 고객을 항하여 내딛은 발걸음을 살펴보겠습니다.

 

2014년은 하림그룹 품질경영의 원년이었습니다. 경영품질이 하림그룹의 핵심과제로 추진되었습니다.

 

 

농장은 물론 대리점 등 1차 고객들로부터 믿음을 얻기 위한 맞춤형 서비스, 일손지원, 기술지도, 경영컨설팅 등 다각적인 노력이 기울여졌습니다.

 

 

경영품질 향상을 위해 각종 교육이 시행됐고, 체계적인 현장방문 등 시스템을 만들기 위한 노력들이 있었습니다.

 

 

현장동아리를 중심으로 한 현장 품질관리 활동들은 하림웨이 대상 시상식을 통해 그 성과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고객과 직접 만나는 유통채널들도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NS홈쇼핑은 모바일 앱을 출시하여 고객들에게 내 손 안의 쇼핑 서비스를 시작했고, 선진은 신개념 정육점 선진팜을 열었습니다.

 

또한 여러가지 신개념 제품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켰습니다.

팜스코, 선진, 하림에서는 건강을 담은 다양한 육가공품을 출시했습니다.

 

 

하림에서 내놓은 1인 가구 겨낭 제품들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NS홈쇼핑은 건강한 밥상을 표방한 PB브랜드를, 천하제일사료는 프랑스 기술 제휴로 최고 품질의 신제품을, 한국썸벧에서는 동물약품의 새바람을 불러일으키는 제품들을 출시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요리대회 대표주자인 NS홈쇼핑 우리축산물 요리축제를 비롯하여 아태가금학회, 글로벌 4-H네트워크 세계대회, 하림배 당구대회, 하림클럽 챔피언십(승마대회) 등 학술, 스포츠, 문화활동 등을 지원하며 다각적인 고객소통 활동을 벌였습니다.

 

 

하림그룹의 고객을 향한 발걸음은 2015년에도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