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기획] 우리 농축산 바로알기

[특별기획] 미래를 향하여_한걸음 더 나아간 2014

미래를 향하여_한걸음 더 나아간 2014

 

2014년은 하림그룹이 미래를 향하여, 세계를 향하여, 고객을 향하여, 상생을 향하여한 걸음 더 나아간 해입니다.

 

첫 번째로, 하림그룹이 미래를 항하여 내딛은 발걸음을 살펴보겠습니다.

 

하림식품 건립이 본격화되면서, 하림그룹이 종합식품기업으로 한걸음 나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림식품은 전북 익산시에 총 2천여억원의 사업비를 투입, 종합식품 가공시설을 완공하여 현대인의 식생활 패턴에 맞는 다양한 식품들을 생산할 계획입니다

 

 

 

 

천하제일사료는 Pet Food 기지를 건립하여, Feed가 아닌 Food를 생산할 계획입니다. 충남 공주시에 총 350억원의 사업비용을 투입하고, 올해 9월 완공되면 매년 24,000톤의 펫푸드를 생산할 계획입니다.

 

2016년 입주를 목표로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하림그룹 사옥을 건축중입니다. 이 건물은 하림그룹의 도전정신과 글로벌 성장을 형상화한 독창적 외형으로 강남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전망입니다. 특히 보타파르트 나폴레옹 1세의 2각 모자와 관련 물품을 전시, 방문객들이 나폴레옹 정신과 기업가정신을 되새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 계획입니다.

 

 

NS홈쇼핑은 판교 본사 옆 부지에 복합건축물을 건립중입니다. 특히 7층과 8층에 NS홈쇼핑 최대 규모 스튜디오를 구축하여, 방송의 질을 더 높일 계획입니다.

 

 

 

산업을 선도하는 회사답게 첨단 시설과 운영시스템들도 추가로 갖췄습니다.

 

선진이 최첨단 제2사료공장을 군산에 마련했습니다. 팜스코의 제주공장, 천하제일사료의 익산공장도 시설을 확장하고 현대화했습니다. 사료생산 국내 1위인 하림그룹의 지위를 보다 확고하게 다지는 일들이었습니다.

 

 

(주)하림은 현재의 익산 본사 인접부지에 동물복지와 친환경, 에너지 절감 등 시대적 가치와 경제성을 조화시키면서 최첨단 설비 및 시스템을 갖춘 신 도계가공 공장 건립 준비를 마쳤습니다.

 

 

하림그룹의 미래를 향한 도전은 2015년에도 계속됩니다.